한솔CSN, 딜웨이와 공동 마케팅

 자동차 사이트 딜웨이(대표 김용석 http://www.dealway.com)가 온라인 쇼핑몰 한솔CSN(대표 김홍식)과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제휴로 한솔CSN은 자동차 전문몰 한솔 오토스클럽(http://www.autosclub.com) 회원에게 인터넷 예약정비, 무상차량점검, 정가제 정비 등 각종 자동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 인터넷 쇼핑몰 한솔CS클럽(http://www.csclub.com)의 포인트 결제를 연계해 보다 폭넓은 서비스도 제공키로 했다.

 이와함께 딜웨이와 한솔오토스클럽은 두 회사 우수회원에게 이동 정비, 공동 마케팅을 통해 정비할인·맞춤정비 서비스도 지원할 계획이다.

 한솔 오토스클럽의 이준호 소사장은 “오프라인의 기술력을 가진 딜웨이와 오토스클럽의 소비자 마케팅 능력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중”이라며 “온·오프라인에 기반한 공동 마케팅으로 온라인 자동차 시장을 석권해 나갈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딜웨이는 오프라인 정비 기지를 운영하면서 차량 판매에서 차량 정보, 보험, 각종 정비, 전문튜닝 서비스를 포함해 차량용품 등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는 자동차 전문 사이트이다. <강병준기자 bjka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