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리눅스, 컴팩코리아 등과 중소기업 솔루션 제공

와우리눅스(대표 정수영 http://www.wowlinux.co.kr)·컴팩코리아·지란지교소프트·노브레이크테크놀로지·하우리·인디고·피플시스템·한국PSINet 등 8개 업체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공동 판촉전략을 펼치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저렴한 가격에 기업환경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 중소기업의 빠른 경영정보화와 사내 전산화를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PC 서버와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서비스를 같이 제공함으로써 IT관리자 부족으로 인한 부담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PC서버로는 667㎒ 펜티엄Ⅲ 중앙처리장치(CPU)와 128MB 메모리, 9.1GB 하드 디스크를 장착한 「컴팩 프로라이언트 ML330」을, 운용체계(OS)로는 설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우리눅스의 「와우리눅스 6.2」가 제공된다. 이외에 노브레이크의 전자게시판 「크레이지 WWW 보드 2000」, 하우리의 전자우편 서버 백신 「바이로봇」, 인디고의 웹메일 솔루션 스폰지 웹메일」, 지란지교의 인스턴트 메신저 서버 「쿨메신저」가 제공된다. 피플소프트는 설치 지원을, 한국PSINet은 구입 고객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전용선을 제공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12월 27일까지 계속되며 제품 구입을 위해서는 컴팩코리아 콜센터(1588-3773) 혹은 컴팩코리아 웹사이트(http://www.compaq.co.kr)로 문의하면 된다.

<김인진기자 iji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