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통신(대표 이계철)의 인터넷 백화점 바이엔조이(http://www.buynjoy.com)는 오는 10월부터 전국 대규모 아파트단지 155개를 대상으로 아파트 전용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인 「아파트 바이엔조이」를 본격적으로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아파트 바이엔조이」는 아파트단지 홈페이지에 전용 쇼핑몰을 개장해 아파트 주민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서비스다.
수도권 6/24시간, 지방 48시간 배송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회원으로 구입시 구매금액의 1∼3%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경매클럽·구매클럽·조달클럽·게임클럽·성인클럽 등 바이엔조이의 다양한 클럽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아파트단지 포털사이트(http://www.uriapt.com)에 접속해 자신이 속한 지역과 아파트를 먼저 선택, 해당 아파트 홈페이지에 들어가 메인메뉴에서 「알뜰쇼핑」을 선택하거나 또는 「우리아파트쇼핑」 배너를 클릭하면 쇼핑몰에 들어갈 수 있다.
한국통신은 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국의 아파트 포털 커뮤니티 사이트를 제공하는 나눔정보기술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한국통신은 『아파트 바이엔조이 서비스를 연말까지 전국 6000개 아파트 단지에 300만세대를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올해중 아파트뿐만 아니라 지역 바이엔조이 서비스로까지 확대하기 위해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시룡기자 srcho@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삼성·이통사, 갤럭시S25 사전 예약 혜택 강화
-
2
스타링크 이어 원웹, 韓 온다…위성통신 시대 눈앞
-
3
삼성 갤럭시 간편보상 프로그램 운영…“스마트폰 시장 가치 보존”
-
4
정부, 범용인공지능 개발에 1조원 투입
-
5
美 퀄컴에서 CDMA 기술료 1억 달러 받아낸 정선종 前 ETRI 원장 별세
-
6
7월 단통법 폐지 앞두고 보조금 경쟁 치열
-
7
갤S25 출시 앞두고 아이폰16 공시지원금 대폭 인상
-
8
[2025 업무보고] 과기정통부, AI기본법 실질 성과 창출…범부처 기술사업화 생태계 조성
-
9
SK텔레콤, AI시대 맞아 통합시스템(BSS) 전면 개편
-
10
[ET톡] 샤오미의 두번째 도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