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노스정보, 인터넷 실시간 상담서비스 실시

사이버공간에서 상담원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서비스가 등장했다.

지노스정보(대표 송순오 http://www.gnos.co.kr)는 개인 홈페이지나 쇼핑몰사이트, 상담사이트 등에 아이콘을 추가하고 누르면 실시간으로 전담 상담원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텔메이트(http://www.itellmate.com) 시스템을 개발하고 개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공급하기 시작했다.

텔메이트는 말상대라는 의미로 어떤 웹사이트든 양방향 대화가 필요한 곳에 아이콘 하나만 놓으면 고객과 점원간, 운영자와 방문자간, 상담원과 피상담원간, 안내원과 손님간에 실시간으로 원활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상담원 한 명이 동시에 네 명의 방문자와 대화할 수 있고 대화 요청자 접속시 알림기능과 예약기능, 실시간 대화모니터링 기능, 부재시 메모기능, 공지사항 제공 기능 등이 있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려면 텔메이트 사이트에 접속해 회원으로 가입한 후 대화아이콘을 내려받아 자신의 홈페이지에 이 아이콘을 추가하고 대기하면 된다.

송순오 사장은 『이 시스템은 쇼핑몰뿐 아니라 민원상담이 빈번한 관공서 웹사이트나 고객방문이 잦은 서비스 관련 기업체 등에서 폭넓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