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에어컨 할인판매

하이마트(대표 김성흠 http://www.himart.co.kr)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다 있다! 더 싸다! 하이마트 여름준비 끝!」이라는 에어컨 할인판매 행사를 전국 210개 직영점에서 일제히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마트는 이 기간 동안 LG전자 「휘센」, 삼성전자 「블루윈」, 대우전자 「수피아」, 만도 「위니아」, 캐리어 등 5대 메이커의 제품을 소비자가격 대비 최고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에어컨 구입고객에게는 구입금액별로 선풍기, 대나무 돗자리 등 여름 생활용품을 선물로 증정하고 5만원 이상은 3개월, 150만원 이상은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실시키로 했다. 또 남북정상회담 기념 「금강산 여행 응모권」 증정하고 총 38쌍을 추첨해 금강산여행권을 줄 계획이다.

하이마트는 올 여름이 작년보다 장마가 짧고 무더위가 길어진다는 기상청 예보에 따라 행사기간 동안 에어컨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하이마트 상품기획팀 정덕기 과장은 『연간 에어컨 수요의 50∼60%가 6, 7월에 집중되는 만큼 구입고객에게 주는 혜택도 많다』며 『에어컨은 구입 자체도 중요하지만 설치와 사후 서비스가 더 중요하므로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병억기자 beki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