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어트 리틀
컴퓨터그래픽과 특수효과로 탄생한 생쥐 스튜어트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일깨우는 가족영화.
리틀씨 부부는 어느날 스튜어트라는 이름의 생쥐를 양자로 데려온다. 귀여운 동생을 기대했던 조지는 스튜어트를 싫어하고 고양이 스노벨은 스튜어트를 괴롭히기 시작한다.
스튜어트는 조지의 모형범선 제작을 도와주는 등 리틀 가문의 한 가족으로 인정받게 되지만 스노벨의 계략으로 나타난 가짜 친부모를 따라가게 된다.
콜럼비아트라이스타 공급, 새한 판매, 전체 이용가.
아이언자이언트
50년대를 배경으로 거대한 로봇과 소년의 우정을 그린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엄마와 단둘이 사는 호거스는 어느날 전기에 감전된 거대한 외계로봇을 구해준다. 호거스는 쇠붙이를 먹어치우는 착한 로봇을 「아이언 자이언트」라고 부르며 우정을 쌓아 가지만 연방정보부에서는 이 로봇을 무기로 사용키 위해 찾아 나선다. 감전사고로 기억을 상실했지만 실제로는 살상용 로봇이었던 「아이언자이언트」는 군인들과 마주하자 전투용 로봇으로 변신한다.
워너브러더스 공급, 스타맥스 판매, 전체 이용가.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7
우원식 “韓 탄핵소추안은 국무총리 탄핵안”… 의결정족수 151석으로 판단
-
8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9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10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