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N 증권광장(채널 35 SDNTV 밤 7시 30분)
한 주 동안 발생했던 여러 증권가 소식을 뉴스 헤드라인으로 정리해서 전달하며 한주간의 증시현황 및 다음주의 주식 동향을 분석하고 초미의 관심이 되었던 종목 및 우량주와 기대주 등을 소개한다. 또한 엽서, 팩스, 인터넷 등을 통해 시청자들이 가지고 있는 주식의 전망과 투자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들을 전문가에게 직접 들어본다.
◇자니 브라보(채널 38 투니버스 오후 4시 30분)
자신이 이 세상의 모든 여성들에게 신이 내린 선물이라고 믿는 자니는 어머니를 끔찍하게 사랑하고 이웃에 사는 여덟살짜리 꼬마 수리를 아주 싫어한다. 자니는 마치 엘비스처럼 목소리를 내리깔고 근육을 내보이며 남자다움을 과시하는데….
◇김국진의 파워 골프쇼(채널 19 NTV 오후 4시)
「대결 9홀 인정사정 볼 것 없다」에서는 아마추어 골퍼 김국진과 차세대 골프유망주 프로골퍼 박나미 선수와의 어프로치 대결을 소개하고 패자가 승자에게 받는 벌칙도 공개한다. 「골프 파일」에서는 일본에서 열린 골프 박람회 현장을 소개하며 골프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초보탈출기에서는 나날이 발전되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인기가수 김현정의 완벽에 가까운 스윙편을 소개하고 그동안의 눈물겨운 모습도 보여준다.
◇호스 위스퍼러(채널 31 캐치원 밤 10시)
애니는 뉴욕의 여성 잡지사인 커버지의 야심만만한 편집장이다. 출세와 성공을 위해 정신없이 달려온 그녀는 남편 로버트와 딸 그레이스에게 다정하지도 자상하지도 않다. 어느 겨울의 고요한 새벽. 쥬디스와 승마를 하러 나간 그레이스는 비탈진 언덕을 내려오다가 낙마를 당하는 사고를 입는다. 불행하게도 이 비탈은 국도와 이어져 있었고 새벽길을 달리던 대형 트레일러가 쥬디스를 밟고 지나가 버린다. 공포에 사로잡힌 그레이스의 말 필그림은 마치 그레이스를 지키겠다는 듯 달려오는 트레일러를 몸으로 막다가 중상을 입는다. 이 사고로 그레이스는 한 쪽 다리가 절단된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