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용 삼성전자(http://www.sec.co.kr) 대표는 23일 오후 2시 삼성본관에서 「장애복지 21」신문 김정훈 사장, 「부름의 전화」 김정희 대장 및 삼성전자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전자 디딤돌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본인 또는 부모가 장애인인 대학생 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10명에게 학기별 100만원씩, 총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일형 홍보팀장이 신동진씨(연세대 3년) 등 10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지난 98년부터 시작된 디딤돌 장학금은 삼성전자 임직원들 급여에서 일정액을 장학기금으로 모금해 지급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3회에 걸쳐 총 33명의 대학생에게 장학금이 지급됐다.
<김병억기자 bekim@etnews.co.kr>
오피니언 많이 본 뉴스
-
1
[사설] 새 네이버 AI 모델, AI G3 전략 될 수 있다
-
2
[ET시론]피지컬 AI 경쟁, 한국형 성공방정식이 필요하다
-
3
[ET시론] 끊어진 쇠사슬을 다시 이어 붙이려면
-
4
[디지털문서 인사이트] 성공적인 기업 AX의 필수 조건 '문서 데이터' 정제
-
5
[ET톡]전남광주통합특별시 기관 통·폐합 서둘러야
-
6
[조현래의 콘텐츠 脈] 〈12〉K콘텐츠산업의 지식 플랫폼
-
7
LG, 6·25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후손 '강뉴합창단' 방한 후원
-
8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99〉 [AC협회장 주간록109] AC는 정말 너무 많을까, 숫자 아니라 역할 봐야 한다
-
9
서울시, 국장급 승진예정자 6명 내정…하반기 인사 예고
-
10
[인사]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