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유통 전문업체인 트라이콤(대표 김정)이 23일 소프트웨어 인터넷 포털사이트(www.SWZone.co.kr) 개설에 맞춰 홍보와 회원유치를 위한 대대적인 길거리 이벤트를 편다.
트라이콤은 『23일 국내에서 판매되는 상용 소프트웨어(SW) 정보를 총망라한 SW포털사이트를 개설하고 23, 24일 이틀간 길거리 이벤트를 통해 홍보와 회원유치에 나설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트라이콤은 선릉, 여의도, 을지로 입구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SWZONE」을 형상화한 마임 등을 공연하는 한편 각종 홍보물을 배포하고 새 사이트에서 펼쳐질 오픈 기념 사이버 이벤트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또 현장에서 직접 회원으로 등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용자에게 친숙한 한글, 나모 웹에디터, 비지노, 노턴 유틸리티 등 각종 소프트웨어와 협찬 경품을 제공하고 퀴즈 이벤트를 통해 펜티엄PC도 증정한다.
트라이콤은 또 가입 회원 모두에게 자신의 얼굴이나 원하는 사진이 담겨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스크린 세이버를 제작해 줄 예정이다.
소프트웨어존(www.SWZone.co.kr)은 국내외에서 판매되는 각종 SW의 종류, 버전, 제품요약 등의 정보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쇼핑몰 기능을 제공한다.
심규호기자 khsim@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2
[이슈플러스] 네이버·카카오, 올해 신규 AI 서비스 쏟아진다
-
3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4
[ET톡] 퓨리오사AI와 韓 시스템 반도체
-
5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6
마이크론 공략 통했다…펨트론, 모듈 검사기 공급
-
7
트럼프, 푸틴과 만남 “매우 곧”..EU 보복관세 계획엔 “그들만 다칠 뿐”
-
8
기아, 첫 전기 세단 'EV4' 디자인 공개…내달 출격
-
9
'아무나 하는 게 아니었네'…신생 배터리 기업들 美 투자 줄줄이 취소
-
10
머스크, 챗GPT 대항마 '그록3' 17일 첫선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