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평 규모 세진 광주점 내일 개장

 세진컴퓨터랜드(대표 이군희)는 광주시 소재 유통상가 송원마트에 400평 규모의 광주점을 3일 개장한다.

 세진컴퓨터랜드는 그동안 남광주점과 서광주점을 직영점으로 운영해왔으나 효율적인 상권 공략을 위한 매장대형화 정책에 따라 이번에 두 매장을 통합, 송원마트에 광주점을 새로 개장한다..

 새로 개장되는 세진 광주점은 제휴를 맺은 일본 대형 유통업체인 조신전기의 최신 디스플레이 기법에 따라 쇼핑코너를 구성,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국내외 컴퓨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하드웨어 전시장과 소프트웨어코너인 세진 디지털 책방, 컴퓨터 주변기기 전시코너 등을 두루 갖춰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광주점은 3일부터 11일까지 개장을 기념해 PC와 노트북 전기종을 6개월 현금 무이자 할부판매하고 이 회사의 캐릭터인 진돗개 이름짓기 행사를 열어 진돗개 두 마리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0% 당첨 실속 행운대잔치를 통해 29인치 컬러TV와 MP3플레이어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3.5인치 디스켓과 공CD를 각각 5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세진은 지난해 서울 잠실본점 개점을 시작으로 노원점·인천점을 잇따라 개장한 데 이어 이번 호남지역에 초대형 매장을 개장함으로써 매장대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영하기자 yhpark@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