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사건과 사람들(S B S 밤 10시 55분)
이번주에는 어려운 살림으로 결혼식까지 미뤄야 하는 서민들을 더욱 초라하게 만드는 일부 부유층의 잘못된 결혼행태를 고발한다. 또 일반 서민들을 상대로 한 결혼 관련업체들의 횡포를 통해 진정 행복의 시작이어야 할 결혼의 건전한 방향에 대해 모색해 본다. 그리고 한국결혼상담소에 접수된 내용을 토대로 속칭 「사」자가 붙은 신랑과의 결혼에 요구되는 과다한 지참금과 결혼성사 대가로 마담뚜들이 요구하는 어마어마한 성사비 그리고 대학교수까지 제자들의 마담뚜로 나서는 신종 마담뚜의 현실을 살펴본다. 이밖에 서민들을 울리는 IMF 결혼풍속도로 결혼대행사의 고리대금업 현장과 변칙 운영하는 결혼대행 이벤트 그리고 성당·교회 등의 예식대행 피해사례들을 중점적으로 살펴본다.
◇김병찬 변우영의 행복탐험(K B S 2 오전 9시 15분)
톡톡 튀는 입담으로 싱그러움을 보여주는 만년 젊은 언니 최화정을 만난다. 최화정은 토크프로에 나오지 않기로 유명하다. 잘나가는 DJ로 IMF에도 굴하지 않는 그녀만의 매력 포인트를 짚어보고 다른 사람과는 조금 다른 생각, 또한 다른 생활을 꿈꿀 수 있는 최화정만의 「세상을 보는 눈」을 공개한다. 최화정은 한마디로 직선적이고 솔직한 성격이다. 그렇기에 토크프로에 나오기를 완강하게 거절해 왔는지도 모른다. 그리고 과연 그녀는 독신을 꿈꾸는 것일까. 최화정이 마음속에 품고 있는 애인을 공개한다. 본인의 말로는 지상 최고의 완벽한 남자라야 한다는데…. 늘 싱그럽게 살아가는 최화정의 결혼관과 숨겨놓은 애인 이야기를 들어본다.
◇백야 3.98(S B S 밤 9시 55분)
택형은 핵저장 돔으로 향한다. 때마침 경빈도 아나스타샤와 함께 핵저장 돔에 도착한다. 경빈은 이바노프와 만나 창고에 있는 핵탄두 미사일을 둘러본다. 하지만 아나툴리장의 딸이 아나스타샤임을 확인한 부소장은 아나스타샤를 체포한다. 경빈은 택형이 몰고온 비행기를 찾아내 비행기가 뜰 수 없도록 조치하고 체포된 아나스타샤를 구한다. 경빈의 제보로 택형이 건네준 돈이 위폐임을 확인한 이바노프. 그러나 택형에게 죽임을 당한다.
◇내일을 향해 쏴라(M B C 밤 9시 55분)
노래를 부르고 무대에서 내려온 나리는 자신의 과거 어두운 천호동 생활을 알고 있는 「천호동」이 찾아오자 비상계단으로 도망치다 붙잡힌다. 공포에 질려 끌려가는 나리는 순간 나타난 대호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도망을 치지만 대호는 만신창이가 된다. 황 사장은 나리의 신변문제가 불거질까봐 기사화를 막기 위해 고은비 기자에게 돈봉투를 건네려 하지만 은비는 불쾌감을 나타내며 거절한다. 대기하던 대호의 차에 몸을 실은 은비는 대호에게 술 한잔하자며 대호를 호텔로 끌고 간다. 그러나 대호는 호텔바에서 은비와 다른 일행에게 수모를 당하고 모멸감에 휩싸여 문을 나서는데….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