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미디어는 노래하는 반주기라는 새로운 개념을 적용한 노래반주기 「프로 3000」을 주력 제품으로 판매한다.
지금까지 노래반주기는 노래반주 데이터만 수록돼 사용자들이 노래할 때 반주만 제공돼왔으나 태진미디어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에는 가수들이 직접 부른 노래까지 수록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평상시 노래반주 모드 상태로 사용하면 노래반주만 흘러나와 노래를 부르다가 메들리 기능을 사용하면 미리 입력된 가수들의 노래가 연속으로 흘러나와 사용자가 노래를 하지 않더라도 노래와 반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에 내장된 가수 노래는 태진미디어가 국내 정상급 합창단을 모집해 직접 노래한 것으로 보다 생생한 현장감을 즐길 수 있으며 야유회 등에서 이 제품을 사용하면 소비자들이 노래를 하지 않더라도 자체 내장된 노래소리가 나와 흥겨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 제품은 가수들의 노래와 노래반주 등의 데이터를 모두 저장해야 하기 때문에 기존 제품보다 훨씬 많은 데이터 저장용량을 필요로 한다.
이를 위해 태진미디어는 이 제품에 3CD체인저 메카니즘과 CD롬 방식의 기기를 채용해 고용량의 데이터를 수록, 재생하도록 설계했다.
이 제품은 또 일본 롤랜드사의 SC-88 음원 중에서도 「SC-02」 모델을 채용해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재생하도록 했다.
이밖에 이 제품은 화면을 통한 노래찾기 기능이 있어 책자 없이도 화면을 통해 가수별, 제목별로 자신이 원하는 노래를 선곡할 수 있다. 21일부터 판매되기 시작한 이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1백29만원이다.
많이 본 뉴스
-
1
AI열풍에 중고 메모리 “돈 된다”…매입 경쟁 가속
-
2
메모리 '슈퍼 을' 반격…공급계약 관행 바꿨다
-
3
로또복권, 9일부터 모바일로 구매 가능…복권제도 20년 만에 손질
-
4
5년 만에 상반기 출격 삼성 '갤럭시 버즈4', 전작 신뢰 찾는다
-
5
구글, 고정밀지도 반출 보완 서류 제출…업계 “자체 서버 설치 중요”
-
6
빗썸, 비트코인 62만개 오지급 수습…“99.7% 회수 완료”
-
7
'통계 오류' 부자유출 대한상의 보도자료에…李대통령 “민주주의의 적”
-
8
'2000원'이 '2000BTC'로…빗썸 오입금 사고에 비트코인 8100만원대 급락 쇼크
-
9
K조선, 1월 글로벌 수주율 22%…中 67%와 격차 커
-
10
'무풍 10주년' 삼성전자, 2026년형 에어컨 신제품 출시…“AI 고도화”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