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용 접착제 생산업체인 한국에이블스틱(대표 조재훈)이 BGA,LOC테이프 등 특수 패키지용 접착제 및 비메모리 반도체용 접착제 영업을 강화한다.
이 회사는 최근 성남시 분당에 6백50평 규모의 반도체용 접착제 생산설비를 갖추고 표준 경화(Oven Cure) 및 순간 경화(Snap Cure) 접착제를 본격 생산하는 한편 이를 계기로 BGA 패키지용 페이스트 제품과 LOC 테이프 접착제,그리고 알파칩을 비롯한 각종 로직용 및 트랜지스터 등 개별소자용 제품의 생산 및 공급도 본격화할 방침이라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 회사는 최신 BGA 패키지용 페이스트 접착제인 「에이블본드 8360」의 공급을 확대하고 폴리이미드 필름 양면에 고순도의 열가소성 또는 열경화성 접착제를 코팅한 구조의 LOC 테이프 「에이블 LOC테이프」도 이달부터 본격 공급할 방침이다. 또한 알파칩 등 비메모리 반도체 시장을 겨냥,유리와 은(Ag) 성분을 결합한 「실버 글라스」 접착제의 공급에 주력하는 한편 하반기부터는 트랜지스터 등 일반 개별소자용 접착제도 공급할 계획이다.
조재훈 사장은 『최근 가동한 분당공장의 일반 페이스트 접착제 생산에 대한 품질 승인 작업이 완료되는대로 BGA 패키지용 및 LOC 테이프 등 각종 특수 제품의 자체 생산도 적극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주상돈 기자>
많이 본 뉴스
-
1
트럼프 “美 기여 없는 반도체에 25% 관세”…한국에 불똥 튀나
-
2
'삼성 파운드리' 디자인하우스, 올해 실적 턴어라운드
-
3
'옵티머스·아틀라스' 뚫은 로보티즈, 액추에이터 10배 늘린다
-
4
LG·SKT·업스테이지, 독자 AI 모델 1차평가 통과 …1개팀 추가 선발키로
-
5
단독삼성전자, 첫 얼음정수기 출시 임박
-
6
NHN, 음원 플랫폼 '벅스' 347억에 매각
-
7
단독현대차, 車 디스플레이 혁신…新 아반떼·투싼에 '17인치 와이드' 탑재
-
8
삼성전자 지난해 반도체 성과급, 연봉의 47%로 확정
-
9
박윤영 체제 앞둔 KT…미디어 계열사 전략 시험대
-
10
한화오션, 새해 마수걸이 수주…5722억원 규모 VLCC 3척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