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툼레이더.
사용자 스스로 게임요소를 찾고 숨겨진 장소를 찾아 모험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흰색 티셔츠와 사파리를 즐겨입는 라라는 모험을 좋아하는 맹렬여성이다. 라라가 오랜 탐험에 지쳐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을 때 재클린이라는 여자가 그녀에게 접근, 마야 유적의 산실인 페루의 신비한 유적들에 대해 이야기해준다. 이야기를 들은 라라는 마야문명 유적지로 떠나고 그곳에서 부적을 우연히 줍게 된다. 그 소식을 접한 재클린은 마야를 추적하고 마야는 그 부적이 다른 부적과 합쳐지면 엄청난 힘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본격적인 모험에 나서는데.
늑대, 곰, 공룡 등과의 일전과 절벽, 폭포, 원시림 등 다양한 모험요소가 기다리고 있는 본격 액션 어드벤처 게임. 3D로 렌더링된 화면이 실감나게 다가온다.
공급원:쌍용/문의:953-1568
2.블랙사인.
쿼터뷰방식으로 진행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은하 저편의 행성 블란돈. 겨우 평화가 정착된 이곳에 강력한 전투력을 바탕으로 행성을 지배하려는 파에튼 왕국은 유노 왕국, 그리고 유일한 섬인 델포이 왕국과 동맹을 결성함으로써 짧았던 블란돈 행성의 질서는 깨지고 다시 전란의 악몽에 휩싸인다.
타협을 거부한 악타이온 왕국은 동맹군의 거침없는 공세에 변변한 싸움 한번 못한 채 왕국을 빼앗기고 동맹군과 타협하지 않은 다른 왕국과 연합군을 결성해 다시 한번 전열을 가다듬게 된다. 특히 연합군은 특수임무를 수행할 비밀부대 「블랙사인」을 창설해 승리의 전기로 삼는데.
총 29개의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투에 투입된 대원수를 조정하고 상황에 맞는 임무를 수행함으로써 승리로 이끌 수 있다.
제작사:드림카드/공급원:씨엔아트/문의:872-3820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숨은 공로'···국회 표결 시스템 관리 직원들도 그날 담벼락 넘었다
-
2
SK하이닉스, 'AI 반도체 패키징' 신사업 추진
-
3
망분리 개선 정책, 'MLS'서 'N²SF'로 간판 바꿨다
-
4
단독현대차, 20년 만에 '新 1톤 트럭' 개발…2027년 생산
-
5
살상 드론 앞에서 마지막 담배 피운 러시아 군인 [숏폼]
-
6
野, 12일 두 번째 尹 탄핵안 발의…“새 내란 사실 추가”
-
7
구글, AI 모델 '제미나이 2.0' 출시…“AI 에이전트 최적화”
-
8
한동훈 “尹 담화 예상 못해…제명·출당 위한 윤리위 긴급 소집”
-
9
속보尹 “마지막까지 국민과 함께 싸울 것…충정 믿어달라”
-
10
속보尹 “野, 비상계엄이 내란죄라고 광란의 칼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