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느, 궁전으로 꽃배달 <>세느강의 별 "머나먼 길"(MBC 오후 6시25분)귀족을 모욕했다는 죄로 악명 높은 바스티유 감옥에 갇히게 될 위기에 처한 미셀이 걱정돼 시몬느는 우울 한 나날을 보낸다. 무거운 마음을 안고 베르사유 궁전으로 꽃배달을 간 시몬 느는 우연히 그곳에서 인자한 백작을 만나게 된다. 망설임 끝에 시몬느는 용기를 내 그 백작에게 미셀을 구해달라고 간청한다.
-드라마 정운,가족의소중함일깨워<>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청자를 찾아 밤길 을 헤매던 찬해는 골목어귀에서 낯선 사람에게 붙잡힌 청자를 구해내고 집으로 돌아와 그녀의 섭섭함을 풀어준다. 온 가족이 모인 아침식사 시간에 정운 은 가족의 소중함을 얘기하고 진해는 부모님께 감사한 생각과 함께 이미 사표를 낸 일에 대해 걱정한다. 한편 영주일로 걱정하던 경주는 용기를 내 산해와 의논할 결심을 한다.
경찰서에 끌려간 대철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KBS1 밤 7시35분) 서울에서 온 젊은이들이 동네 뒷산에 야영을 하며 소란을 피워 마을이 시끄러워진다. 훈계를 하러 올라갔던 박달재는 망신만 당하고 마을 젊은이들도 마찰을 일으키기 싫어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고자 한다. 그런데 명자가 서울 젊은이들에게 접근했다가 재훈이라는 남자에게 잡혀 끌려가는 사건이 발생한 다. 그때 신곡리 젊은이들이 나타나 명자를 구출하는 과정에서 대철이 재훈 을 때리게 되고, 이튿날 대철은 경찰서에 들어간다. 이 와중에도 황놀부는합의금을 내놓지 못하겠다고 버텨 묘순의 가슴을 아프게 하는데….
주희, 뮤직필 텃세에 곤혹 <>신비의 거울 속으로(SBS 밤 9시50분) 전문 뮤지컬 극단인 뮤직필로부터 뒤늦게 합격통보를 받은 주희는 매직월드 를 떠날 결심을 한다. 안달을 하는 동일과 달리 현석은 여유있는 표정으로 주희를 보내준다. 뮤직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돌아오라는 말을남기면서. 뮤직필의 연출자는 주희를 무대에 세워 놓고 차가운 목소리로 다짐받듯 몇가지 주문을 한다. 그 때 어두운 객석에서 주희가 합격자의 결원으로 보충되었으며 군살이 너무 많다는 얘기가 들려오는데….
-쇼.오락 백남봉부인의걸쭉한입담 <>깊은 밤 전영호 쇼(SBS 밤 10시55분) 메인 게스트로 원맨쇼의 황제이자 환경운동가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백 남봉씨가 연예계 데뷔 30년만에 처음으로 부인 이순옥씨와 함께 출연한다.
한강개발잡역부에서 정상의 코미디언이 되기까지 숨은 공로자인 부인 이순 옥씨의 걸쭉하고 괄괄한 입담으로 백남봉씨의 각종 비리가 밝혀진다.
-교양 탈세.불로소득 방지장치 <>시사를 배웁시다 "부동산 실명제"(EBS 밤 8시10분) 우리나라의 부동산 거래시장은 탈법, 탈세를 비롯한 각종 투기행위가 계속되어 왔다. 그러나 이번에 실시되는 부동산 실명제로 우리 사회의 불투명한 경제 흐름과 잔존하고 있는 음성적인 불로소득은 없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부동산 실명제 실시의 의미와 배경, 주요 내용들을 알아본다.
많이 본 뉴스
-
1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2
단독개인사업자 'CEO보험' 가입 못한다…생보사, 줄줄이 판매중지
-
3
LG엔솔, 차세대 원통형 연구 '46셀 개발팀'으로 명명
-
4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5
LG유플러스, 홍범식 CEO 선임
-
6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7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8
페루 700년 전 어린이 76명 매장… “밭 비옥하게 하려고”
-
9
127큐비트 IBM 양자컴퓨터, 연세대서 국내 첫 가동
-
10
'슈퍼컴퓨터 톱500' 한국 보유수 기준 8위, 성능 10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