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작별(SBS 밤 9시50분) 신욱이 운명한 것을 안 시내는 의외로 침착하게 대처한다. 신욱의 유언대로 가족장으로 치러진 장례식이 끝나고 가족들은 슬픔을 이기지 못한다. 인서는맏사위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 예림과의 관계도 호전돼 간다. 한편 신 욱의 아버지 강교장은 아들이 떠나간 후 아내의 정신이 혼미해지자….

<>한명회(KBS2 밤 9시50분) 연산의 광포함은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군신간의 예절 또한 없어진 지 오래다. 이런 연산의 광기어린 행동을 보며 대왕대비 한씨는 그 옛날 칠삭동이 한명회의 충고를 되새기며 고통스럽기만한데….

<>까레이스키(MBC 밤 9시50분) 재상의 살인미수와 마쓰이 상점의 방화범으로 몰려 도피길에 오른 상규는 간신히 국경선을 벗어나지만 만주쪽 갈림길에서 정체불명의 사나이 곽하치를만나 개척단 소굴로 끌려간다. 한편 고향에서 지내기 힘들어진 남영은 야밤 도주를 해 경성 기철의 집으로 찾아간다.

-교양 <>네트워크 지방시대를 연다 "인삼시장 사람들"(KBS1 밤 10시) 전국 인삼의 90%에 이르는 물량이 쏟아지는 금산 5일장. 그 거래 방식과 과정에서 빚어지는 독특한 풍경과 인삼을 생활의 중심으로 하여 살아가는 이곳 사람들의 삶을 조명한다. 현대판 개성상인이라 할 금산인삼 상인들의 일상과 애환이 소개된다.

<>긴급구조 119(KBS1 밤 7시35분) 생강 주산지인 충남 서산지역을 찾아가 생강을 보관해 두는 생강굴에서 발생 하는 안전사고를 보도한다. 또한 지난 11월 만취한 두명이 고압선 철탑에 올라가 소동을 부렸던 청주시 봉명동 철탑 위 사건 구조사례 등이 보도된다.

-드라마 <>여태 뭘 했수(SBS 밤 8시50분) 계영과 석환은 건모가 운영하는 양로원을 찾아가 잔치를 벌인다. 잔치 중 계 영은 석환을 불러내 더이상 석환에게 미련을 갖지 않겠다고 말한다. 한편 회사로 충모를 찾아온 정강은 석환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토로하고 충모는 정강의 결정을 전적으로 지지하겠다고 말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