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대표 이영서)은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고 일선 대리점에 대한 판촉지원을 다양화하기 위해 이동고객봉사차량인 "달리는 스위트홈"을 제작, 1일부 터 대구지역에서 시범운행하기 시작했다.
이 "달리는 스위트홈"은 기존의 무료 이동빨래방을 확대한 개념으로 2.5톤 차량을 개조해 세탁기와 가스건조기등 빨래방 시설을 비롯해 식기 세척기 시연장치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등의 제품까지 설치함으로써 무료 빨래방뿐아니라 이동요리강습도 실시하게 된다.
또전자레인지를 이용한 팝콘시식회, 이동무료서비스, 제품선택및 응급 처치 요령 강의, 경품제공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이를위해 본사 판촉팀과 서비스센터, 요리교실에서 선발된 4명의 행사 요원 이 지원되는데 주로 대규모 주택밀집지역을 대상으로 각 지역대리점과 연계 해 운영함으로써 고객과 더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움직이는 매장으로 유용 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양매직은대구지역에 대한 시범운용 결과에 따라 이 "달리는 스위트홈" 차량을 추가 제작, 운용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IT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4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5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8
엑셈 LLM기반 챗봇 솔루션 선봬
-
9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10
재생에너지 키운다더니…지자체간 태양광 점용료 4배 차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