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시스팀 전문업체인 소닉스전자(대표 김윤길)가 메니아용인 비파형 도 자기스피커시스팀을 개발 시판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소닉스전자는세라믹소재를 사용해 인테리어감각을 높인 첼로형 스피커 시스 팀의 시판에 이어 최근 고전악기인 비파모양의 도자기스피커시스팀 모델명VIPA-7 을 개발했다.
소닉스전자가개발, 시판에 나선 이 제품은 위상반전형 풀레인지방식으로 반사 및 회절현상을 최적상태로 재현해 내부의 정재파를 방지하고 고음부의 난반사를 방지,중.저음재생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인클로우저를 바이오 처리해 실내공기정화 및 방습작용으로 계절변화에 따른 기온차에도 일정한 음색을 유지할 수 있으며 스피커유니트 소재로 해산 물에서 특수가공해 추출한 독자적인 ACM(Acoustic Clear Material)코팅페이 퍼를 사용해 깊이있는 중저음재생을 가능토록 했다.
이와함께 최대허용입력 1백W에 50~2만Hz까지 폭넓은 재생대역을 갖추고 있다. 소닉스전자는 이를 1차로 5백세트 생산, 오디오전문점을 중심으로 시판에 나서는 한편 세라믹소재를 사용한 진동방지용 스피커전용 스탠드도 선보일 계획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8만원.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9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