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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도별 게입 과몰입 실태조사 결과
카테고리 : 정보통신 지면 : 9면 개제일자 : 2015.01.20 관련기사 : 게임 과몰입·건전이용층 동시에 늘어나, "초·중등학교 위험군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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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과몰입·건전이용층 동시에 늘어나, "초·중등학교 위험군 상승"
게임 과몰입 위험군과 게임을 건전하게 이용하는 층이 동시에 늘어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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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이 19일 발표한 ‘2014 게임과몰입 종합 실태조사’에 따르면 ‘과몰입 위험군’이 1.5%로 2013년 1.2%에서 0.3% 포인트 상승했다.
건전하게 게임을 이용하는 ‘게임선용군’ 비율도 지난해 5.9%에 비해 1.2%P 상승한 7.1%로 나타났다. ‘과몰입군’은 0.7%로 2013년과 같았다.
학교급별로는 초등학교 과몰입군이 0.7%, 중학교 0.8%, 고등학교 0.7%로 초·중학교는 지난해에 비해 0.1%P 증가한 반면, 고등학.... - 최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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