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AI셋톱·기가 와이파이 고객 '웰컴 TV테리어' 프로모션 진행

Photo Image
SK브로드밴드 모델이 신규 가입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TV테리어'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는 신년을 맞아 'AI 5 셋톱박스'와 '기가 와이파이7'을 중심으로 '웰컴! TV테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4월 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IPTV 출동비 무료(약정 무관) △네이버페이 증정(약정 무관) △안심 패키지 요금 할인(3년 약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AI 5 셋톱박스와 B tv 스탠다드(235채널) 요금제 이상 가입 고객은 IPTV 출동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채널과 약 20만 편의 콘텐츠를 함께 볼 수 있는 △B tv All+(255채널+'B tv+') △B tv 스탠다드+(235채널+'B tv+') 요금제 가입 시, 네이버페이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AI 5 셋톱박스'는 신경망처리장치(NPU) 칩 기반의 온디바이스(On-device) AI 기술을 적용, 각 장면마다 최적화된 화질과 색감을 자동으로 조정해준다. 4K TV를 보유한 고객은 일반 콘텐츠도 4K급으로 업스케일링해주며, 배경음보다 목소리를 또렷하게 조정하는 AI 사운드 기능도 제공한다.

TV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지름 약 10cm 크기에 무광 블랙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대기전력 1W 수준의 초저전력 설계도 적용했다. AI 5 셋톱박스의 월 임대료는 3년 약정 7700원이다.

지난 1월 출시한 '기가 와이파이7' 공유기는 기존 대비 2배 빠른 속도를 갖췄으며 외부 안테나를 기기 안으로 숨긴 '플랫 안테나' 디자인을 적용했다. 3중 보안(유해사이트 차단·바이러스 치료·원격 점검)에 기가인터넷(500M/1G)과 기가 와이파이7을 조합한 '안심 기가 와이파이7' 통합 상품 가입자에게는 2개월 간 매월 이용료 2200원이 할인된다.

이와 함께 '안심 기가 와이파이7' 통합 상품과 B tv 스탠다드 이상 요금제, AI 5 셋톱박스를 함께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한 기가 와이파이7 한정판 플리츠 커버를 제공한다.

기가 와이파이7·AI 5 셋톱박스(B tv 스탠다드 이상) 동시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SNS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집에 설치된 AI 5 셋톱박스 또는 기가 와이파이7을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3만원을 증정한다.

송정범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담당은 “AI 5 셋톱박스와 기가 와이파이7을 통해 고객께 한 차원 높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다현 기자 da2109@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