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아이덴티티, 메가 보이밴드 존재감 'Pretty Boy Swag'

Photo Image
사진=KBS2 '뮤직뱅크'

아이덴티티(idntt)의 존재감이 '뮤직뱅크'를 가득 채웠다.

아이덴티티(idntt)는 지난 23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앨범 'yesweare'의 타이틀곡 'Pretty Boy Swag' 무대를 선물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덴티티(idntt)는 'Pretty Boy Swag'을 통해 유니크한 그루브는 물론 다인원 그룹만이 보여줄 수 있는 압도적인 댄스를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첫 유닛 unevermet과 새 유닛 yesweare의 개성과 이들의 '결합'으로 탄생한 아이덴티티(idntt)의 특별한 서사까지 그려내며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Pretty Boy Swag'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에너제틱한 랩을 중심으로 아이덴티티(idntt)의 매력을 보여주는 곡이다. 힙합 기반의 사운드 위에 팝적인 멜로디, 그리고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균형 있게 오가는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져 아이덴티티(idntt)의 컬러를 탄생시켰다.

아이덴티티(idntt)의 새 앨범 'yesweare'는 43만1377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한 KBS2 '뮤직뱅크'에서 생애 첫 지상파 1위에 올랐으며, 빌보드 코리아 선정 '1월의 K-POP 루키'에 등극하는 등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아이덴티티(idntt)는 모드하우스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보이그룹으로, unevermet을 시작으로 yesweare를 거쳐 24명의 완전체 itsnotover까지, 그 세계를 점진적으로 넓혀가며 팬들을 맞이할 전망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