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Do It' 불렀다! 언더스코어와 '특급 컬래버'

Photo Image
사진=Underscores

이브(Yves)와 언더스코어(Underscores)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이브와 언더스코어가 함께한 리믹스 음원 'Do It (Yves Remix)'은 지난 22일 전 세계 음원 사이트에 공개됐다.

'Do It (Yves Remix)'은 언더스코어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곡을 리믹스한 버전이다. 밝은 일렉트릭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결합한 댄스 팝 트랙으로, 이브의 개성 강한 음색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트렌디한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이브는 가창은 물론 톱 라인 일부 작곡과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두려워하지 마', '조금도 망설이지는 마' 등 긍정적인 메시지를 녹여낸 한국어 노랫말로 리스너들에게 응원을 건넸다.

이브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Do It (Yves Remix)'의 발매를 예고하는 비주얼라이저를 게재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브는 박자에 맞춰 리듬을 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비주얼라이저부터 유니크하다", "세기의 컬래버레이션이다", "이브가 트렌디한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수집 중이다" 등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브가 글로벌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이브는 지난해 8월 발매된 세 번째 EP 'Soft Error'의 수록곡 'Soap (feat. PinkPantheress)', 'Aibo (feat. Bratty)'를 통해 핑크팬서리스(PinkPantheress), 브래티(Bratty)와 최상의 음악적 시너지를 자랑했다. 이브는 잇단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그려가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