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여행은 롯데와 함께…롯데호텔앤리조트, 회원 프로모션 '플래시 딜' 선봬

Photo Image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새해 맞이 여행은 물론 설 연휴 여행까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리워즈 회원 전용 타임세일 프로모션 '플래시 딜(Flash Deals)'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해 1월 5일부터 1월 9일까지 진행된다. 투숙 기간은 2026년 1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체크인 기준)다. 2월 설 연휴 기간이 포함돼, 연초 여행은 물론 설 연휴 여행을 미리 준비하기에도 적합하다.

이번 플래시 딜에는 국내 17개와 해외 5개 체인호텔이 함께한다. 국내에서는 시그니엘 서울을 비롯해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부산·울산, L7 명동·강남·홍대·해운대 바이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마포·김포·제주·대전·구로·명동·울산 등 주요 도시의 번화가와 관광지에 위치한 호텔들이 포함됐다.

또한, 해외 호텔로는 롯데호텔 괌, 하노이, 사이공, 양곤과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호텔이 참여해, 국내 호캉스부터 해외 여행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2026년을 여는 첫 번째 플래시 딜 프로모션으로, 새해 여행을 위해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이라며, “도심 휴식형 호텔부터 휴양지, 해외 여행 등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겨울 시즌 여행의 합리적인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