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시마의 감성과 구마모토의 맛을 담다… 마이리얼트립 ‘익스클루시브’ 첫선

Photo Image
사진= 마이리얼트립

국내 대표 여행 슈퍼앱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자체 기획 투어 브랜드 ‘마이리얼트립 익스클루시브’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 익스클루시브’는 마이리얼트립이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자체 투어 상품 라인으로, 2012년부터 축적해 온 투어 이용 데이터와 고객 피드백 분석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특히, 기존에 여행 수요는 높지만 품질 높은 투어 상품 공급이 제한된 지역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확장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이번 브랜드는 지역 전문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일정 설계, 품질 관리, 가이드 운영까지 전 과정을 체계화했다. 또한 여행 목적과 지역 특성에 따라 맞춤형 가이드 시스템을 적용해 여행의 깊이를 더했다.

첫 론칭 지역은 일본 나오시마와 구마모토다. 나오시마 투어는 지역 예술 콘텐츠에 정통한 현지 도슨트가 직접 동행해, 섬의 예술적 가치와 문화적 맥락을 깊이 있게 전달한다. 구마모토 투어는 지역 전문 가이드와 함께 랜드마크, 맛집, 카페 등을 밀도 있게 둘러보는 코스로, 효율적인 동선 설계로 여행의 완성도를 높였다.

출시 기념으로 마이리얼트립은 진에어·티웨이항공 등 주요 항공사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 기간 동안 ‘마이리얼트립 익스클루시브’ 투어 예약 고객에게 항공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마이리얼트립 관계자는 “다양해지는 여행 니즈에 대응해 단독 투어 상품을 지속 확대하고, 고객의 여행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