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연말 모임 수요 공략…밀키트·델리 할인전

Photo Image
이마트 밀키트 매대에서 모델이 밀키트 상품을 보고 있다.

이마트는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간편 연말 미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피코크 밀키트와 키친델리의 모임용 즉석 조리 먹거리를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표 피코크 밀키트 3종을 1개 구매 시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피코크 부채살 큐브 찹스테이크', '피코크 청양버터 바지락 술찜', '피코크 새우듬뿍 감바스' 등이 대표 상품이다.

또, 수비드 방식 조리로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살린 '피코크 수비드 소고기 함박스테이크(160g), 다진 소고기를 듬뿍 넣은 '피코크 볼로네제 펜네 파스타(350g)' 등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냉동 간편식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키친델리 즉석조리 먹거리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연말 홈파티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시그니처 튀김플레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6000원 할인된 1만9980원에 선보인다. 연말 모임에서 함께 즐기기 좋은 '크레마 블랑드 블랑 브뤼(750㎖,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은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9900원에 제공한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을 맞아 간편 먹거리 할인전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연말 모임 먹거리를 준비하고 가족,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