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신입 글로벌 뷰티 마케터 채용…13개국 대상

Photo Image

에이피알이 해외 시장 확장에 맞춰 국가별 마케팅 인재 채용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이날부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채용을 시작했다. 이번 모집은 아시아, 북미, 중동, 유럽 등 총 13개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채용 직무는 △온라인 MD △인플루언서 마케팅(PR) △콘텐츠 마케팅이다.

에이피알은 각 지역별 전담 마케팅 조직을 갖추고 있어, 선발된 인재들은 트렌드 분석과 판매 전략 수립, 맞춤형 마케팅 등 현지 시장 안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수준 이상의 해당 국가 언어 구사 능력을 필수로 갖춰야 하며, 전형은 서류전형-면접-과제 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1월부터 3개월간 인턴 과정을 거쳐 정규직 전환 기회를 얻게 된다. 서류 접수는 10월 12일까지다.

에이피알은 이번 채용에 맞춰 채용 플랫폼 '캐치'와 협업해 설명회도 마련했다. 온라인 설명회 1회와 오프라인 설명회 2회로 구성되며, 참가자는 채용 담당자 설명과 함께 현직 마케팅 실무진과의 직무 멘토링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에이피알은 올해 상반기 기준 해외 매출 비중이 전체의 75%(4438억 원)에 달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해외를 무대로 활약할 우수 인재를 확보해 글로벌 1위 뷰티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며 “열정과 창의성을 갖춘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