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야간편 활용 ‘밤에 떠나 괌에 빠지는’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사진=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오는 9월 8일부터 30일까지 ‘밤에 떠나 괌에 빠지는 - 밤낮으로 괌’을 테마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간 항공편을 이용해 괌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과몰입 주의 괌몰입 시작’ 이벤트를 통해 시간대별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참여자들은 그중 가장 몰입하고 싶은 순간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선택 옵션에 따라 추천 명소와 여행 꿀팁 정보도 제공받는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괌 2인 여행권(항공·숙박·돌핀투어 포함, 1명) ▲괌 1인 야간 항공권(5명) ▲배럴 드라이백 & 비치 타월 세트(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대한항공과 진에어의 괌 야간편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항공권 할인 혜택도 확인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괌 항공권 10% 할인, 진에어는 성인+어린이 동반 시 더블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괌 액티비티 정보를 카테고리별로 소개하고 예약 사이트를 연동해 항공부터 옵션투어까지 원스톱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지사장은 “최근 괌 항공편이 확대되면서 여행객들의 선택 폭이 넓어지고 여행이 한층 더 편리해졌다”며 “야간편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항공사들과 협업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