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효율 가전 기획전 '눈길'…“환급·할인·설치 3중 혜택”

Photo Image
〈사진=쿠팡〉

쿠팡은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해 진행 중인 기획전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쿠팡 기획전 핵심은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정부 환급 뿐만 아니라 쿠팡 추가 할인과 고객 맞춤형 설치 등 세 가지로 극대화한 것이다. 구체적으로 고객은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전제품(일부 품목 제외) 구매 시 구매 금액 10%(개인별 최대 30만원)를 정부로부터 환급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쿠팡은 카드사별로 최대 5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정부 환급과 카드사 혜택을 합치면 최대 80만원의 할인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다른 혜택은 쿠팡 로켓설치 서비스다. 대형가전 구매 시 고객은 주문 다음 날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고 구매일로부터 최대 4주까지 원하는 날짜에 배송·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환급 절차도 간편하다.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별도 서류 발급 없이 쿠팡 애플리케이션(앱) 내 '주문상세 영수증' 또는 '카드 영수증' 화면을 캡처하면 된다. 정부 환급 사이트에 제출하면 손쉽게 환급을 신청할 수 있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 본부장은 “정부의 에너지 절감 정책에 발맞춰, 단순한 가격 할인을 넘어 고객 개개인의 일정까지 고려하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