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호텔앤리조트는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클럽조선' 론칭 5주년을 맞이해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담은 '핫 딜 페스타', 아트를 접목한 호텔별 특별 패키지와 상품을 선보이는 '아트 페스타',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리워드 페스타'등 세 가지로 구성된다.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핫 딜 페스타는 9개 호텔 객실과 뷔페, 파인 다이닝 등 레스토랑, 온라인몰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호텔별 스위트 객실을 정상가 기준 50~9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뷔페를 비롯해 호텔 내 중식, 양식, 일식 등 25개의 다채로운 레스토랑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리워드 페스타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공식 홈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숙박권, 멤버십, 조선호텔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트 페스타는 감각적인 공예 작업으로 주목 받는 이슬기 작가와 협업한 프로젝트다. 작가 특유의 독창적인 색감과 디자인을 호텔 객실과 라이프스타일 상품에 접목한다.
아울러 조선호텔앤리조트는 클럽조선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식음 혜택에 특화된 유료 멤버십 '클럽조선 VIP' 프리미어 식음형 멤버십을 판정 판매한다. 15만원 상당의 금액 할인권과 더불어 뷔페 2인 식사권, 와인 콜키지 이용권 1매 등 미식 관련 혜택들이 포함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 일상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