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메디, 제2회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Photo Image
임상시험 컨설팅 기업 제이앤피메디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사진=제이앤피메디)

임상시험 컨설팅 기업 제이앤피메디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하는 공개채용이다. 제이앤피메디는 임상시험 산업의 급속한 성장과 글로벌 시장 확대에 대응하기 위해 인재를 발굴한다고 설명했다.

모집 직무는 CRA(Clinical Research Associate), DM(Data Manager), MW(Medical Writer), RA(Regulatory Affairs), STAT(Biostatistician) 등 5개 부문이다.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제이앤피메디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1·2차 면접과 처우 협의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에서는 영어 성적과 임상시험 종사자 교육(GCP) 수료증 제출이 필수다. 직무 이해도와 조직 적합성을 평가하는 서술형 문항이 지원 서류에 포함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입사 후 약 4개월 간의 인턴십 과정을 거치게 된다. 인턴십 기간 동안 실무 중심 직무 교육과 프로젝트 실습으로 정규직 전환 여부를 평가한다. 제이앤피메디는 직무 분야 전문성을 쌓을 수 있도록 집중 지원한다.

제이앤피메디는 채용에 앞서 오는 21일 인천 연수구 본사에서 지원자를 위한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채용설명회와 함께 직무별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공채 1기 입사자들이 직접 실무 경험과 성장 사례를 공유한다.

문진희 제이앤피메디 피플실장은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의 패러다임 전환을 이끌 열정 있는 인재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면서 “올해도 공채 1기와 마찬가지로 체계적인 온보딩과 교육·실습 프로그램으로 입사 초기부터 방향성 있는 커리어를 설계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