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덴마크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라스튜디오' 론칭

Photo Image
롯데홈쇼핑이 론칭하는 덴마크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r.a studio(라스튜디오)'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덴마크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라스튜디오'를 아시아 최초로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스튜디오는 지난 2017년 론칭한 이후 전 세계 70여 개 매장을 보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절제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감성을 담은 콜렉션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롯데홈쇼핑 론칭을 통해 북유럽 최대 규모 패션 박람회인 '코펜하겐 국제 패션 박람회(CIFF)' 출품작이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패션 프로그램 '진짜패션 룩앳미'에서 '자수 레이스 셔츠', '와이드 벨티드 데님 2종'이 첫 선을 보인다. 오는 17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 스타일링 팁을 담은 콘텐츠도 공개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캐주얼 의류 시장의 성장세에 맞춰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40~60대 고객층을 겨냥한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올해 들어 지난 5월까지 판매 상품 규모를 작년 동기 대비 두 배 수준으로 늘리고 방송 편성은 20% 이상 강화했다. 그 결과 캐주얼 의류 주문액이 20% 이상 신장했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글로벌 데님 브랜드 라스튜디오를 시작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패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