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알바, '무제한 채용 패키지' 리뉴얼 출시

Photo Image

동네알바는 사장님을 위한 '무제한 채용 패키지' 상품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8일 새롭게 출시 예정인 동네알바 '무제한 채용 패키지'는 정해진 기간 동안 채용 공고를 앱화면 상단에 노출해주는 한편, 무제한으로 알바생의 프로필을 조회하고 지원을 수락할 수 있는 상품이다. 사장님들이 더 좋은 조건으로 알바를 채용할 수 있도록 주목도가 높은 곳에 공고를 걸고, 구직자의 지원 수락 시 이용권을 차감하지 않도록 한 것이다.

동네알바는 지난해 8월 무제한 채용 패키지를 처음으로 론칭했다. 당시 상품을 이용한 사장님들의 약 85%가 기간 내 알바 매칭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네알바는 첫 출시 이후 축적된 매칭 데이터와 사장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상품을 고도화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다. 구체적으로는 △공고 노출 영역 세분화 △공고 노출지역 확장 △추천 알바 탭 추가 등으로 서비스를 개선했다.

먼저, 공고 노출 영역은 △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클래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이코노미 클래스 등 4가지로 세분화했다. 동네알바 무제한 채용 패키지는 이용 기간에 따라 3일권, 5일권, 7일권, 15일권, 30일권 등 총 5종을 선택 가능하다. 따라서 상품 이용 시, 노출 영역과 이용 기간 두 가지 조건을 다양하게 조합해 최적화할 수 있다.

또, 근무지 중심으로 공고를 노출하지 않고 필요에 따라 인근 동, 구, 시·도 범위 단위로 범위를 넓혀 공고를 노출할 수 있다. 추천 알바 탭에서는 알바생의 프로필을 기반으로 추천 일자리를 모아 별도 탭으로 보여줘 편리하게 일자리 탐색이 가능하다.

동네알바 관계자는 “사장님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알바생을 채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사용자조사와 채용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상품을 개선해 출시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사장님들이 무제한 채용 패키지 리뉴얼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을 이용하고, 추가 이용권 증정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