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웍스, 싱가포르 최대 IT 전시회 'ATxSG 2025' 참가

Photo Image
크라우드웍스

크라우드웍스는 오는 27일 싱가포르에서 개막하는 'ATxSG(Asia Tech x Singapore2025' 에 참가해 동남아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ATxSG'는 아시아 지역 내 최대 규모의 기술 전시회로, 지난해에는 110개국 이상에서 2만 2000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했다. 올해 행사는 정부 및 기관 고위급 인사들이 참여해 AI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ATxSummit'과 비즈니스 중심 전시 행사 'ATxEnterprise' 등으로 구성됐다.

크라우드웍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싱가포르 현지의 주요 글로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자사의 에이전틱 AI 구축 플랫폼 '알피(Alpy)'를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전략적 협력 기회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핵심 솔루션인 데이터 전처리 플랫폼 '알피 날리지 컴파일러'와 AI 신뢰성 검증 평가 솔루션 '알피 이밸류에이션'을 중심으로 현지 기업들의 AI 수요를 적극적으로 발굴한다.

김우승 크라우드웍스 대표는 “동남아는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닌 유망 시장으로, 특히 싱가포르는 정부 차원의 AI 산업 육성과 활발한 투자로 R&D 역량과 자금력이 뛰어난 곳”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