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디즈는 직장인을 위한 할인 서비스 '스테이패스(StayPass)'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테이패스는 회사나 기관 도메인의 이메일 주소를 보유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최저가' 숙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스테이패스 이용 고객은 전국 26개 지점에서 무조건 10% 할인을 받게 되며, 여기에 더해 결제금액의 3%를 포인트로 추가 적립받는다. 어반스테이 공식 앱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의 경우 혜택에 더해서 프로모션 할인 및 적립이 중복 적용된다.
스테이패스를 활용하려면 본인의 직장이 스테이패스에 가입한 제휴기업이어야 한다. 제휴 기업 신청은 해당 직장 도메인의 이메일 주소를 가진 누구나 할 수 있으며, 한 번 제휴기업으로 등록된 뒤에는 해당 직장 구성원 모두 별도 신청 없이 회사 이메일만 인증하여 바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휴기업이 되기 위한 별도 비용도 없기 때문에 직원 중 누구든 부담 없이 신청 가능하다. 이미 비씨카드, 현대글로비스, 미쉐린코리아, 오스템임플란트, 한국수자원공사 등 100여개 기업이 스테이패스에 등록돼 직원들에게 최저가 숙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핸디즈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어반스테이의 최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스테이패스를 준비했다”며 “많은 직장인들이 출장과 여행에서 숙박 비용 부담을 덜고 편안한 투숙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