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전문 광고대행사 팀민트, 딜리셔스랑고와 MOU 체결

Photo Image
사진=팀민트/딜리셔스랑고

디지털 마케팅에 특화된 광고대행사 ㈜팀민트가 콘텐츠 제작 전문기업 ㈜딜리셔스랑고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며 브랜드 캠페인 분야로의 사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팀민트는 종합 콘텐츠 그룹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로, 설립 3년만에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한 기업이다. 크래프톤, LG생활건강, 삼성생명, 유한킴벌리, 컴투스, 엔카(EnCar), SK매직 등 다양한 업종의 국내 대표 기업들과 협업하며 업계 내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

2025년을 기점으로 브랜드 캠페인 영역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하는 팀민트는, 이에 따라 전문적인 반응형 콘텐츠 및 모션그래픽, 영상 제작, 전시 기획 분야의 역량 강화를 위해 딜리셔스랑고와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딜리셔스랑고는 AR/VR, 인터랙티브 콘텐츠 및 디지털 영상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LG전자, SK텔레콤, 현대자동차 등 굵직한 기업들과 협업하며 기술력과 창의성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중심의 몰입형 콘텐츠 제작과 종합 캠페인 실행에 있어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에 대해 팀민트 한만형 대표는 “브랜드 캠페인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적 행보”라며, “딜리셔스랑고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정교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