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앤쇼핑은 창립 14주년을 맞아 5월 한 달간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적립금 확대, 룰렛 이벤트, 래플 특가 등 TV상품 중심의 구매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클럽 10% 추가 적립 이벤트'는 &클럽 고객이 홈앤쇼핑 TV상품을 구매하고 사전 신청할 경우 등급별 기본 적립률에 10%를 추가 적립해주는 행사다. 오는 31일까지는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 3'가 진행된다.
TV상품을 10만 원 이상 연속 2~4개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창립 14주년 메인 이벤트인 '고객 감사제'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에는 '럭키룰렛'과 '100원 래플특가'가 함께 열려 고객 참여율을 높일 예정이다.
'100원 래플특가'는 고객이 래플 이벤트 상품을 응모한 고객 중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고 당첨 고객은 100원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아울러 홈앤쇼핑은 오는 12일, 20일, 30일에 걸쳐 '빅적립데이'를 운영할 계획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TV와 모바일을 연계한 다양한 적립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