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PI 봉사동아리 '心봉사', 사랑모아지역아동센터에 김치냉장고 기부

Photo Image
KIAPI의 봉사동아리 '心봉사'가 사랑모아지역아동센터에 김치냉장고를 기부했다. 왼쪽에서 세번째가 서재형 KIAPI 원장.

지능형자동차부품진흥원(KIAPI·원장 서재형)은 30일 KIAPI의 봉사동아리 '心(심)봉사'가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대구 달성군 구지면에 위치한 사랑모아지역아동센터에 김치냉장고 1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KIAPI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특히 맞벌이 가정이나 저소득 가정 아동이 많이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의 식자재 보관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했다.

Photo Image
서재형 KIAPI 원장(왼쪽)이 지역아동센터 관계자에게 김치냉장고를 전달하고 있다.

서재형 KIAPI 원장은 “작은 냉장고 한 대지만, 그 안에 담긴 정성과 관심이 아이들에게 따뜻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관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아동센터 관계자는 “아동들이 신선하고 위생적인 음식을 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미래모빌리티산업 핵심인 지능형자동차부품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KIAPI는 지역 경제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전반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봉사동아리를 중심으로 한 자발적인 나눔 문화가 정착되면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작고 소중한 실천을 이어갈 계획이다.


대구=정재훈 기자 jho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