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 인도 기업과 파트너 계약…“남아시아 시장 정조준”

Photo Image

모니터랩이 인도 클라우드 인프라 전문 기업 'VP 브로드밴드 프라이빗 리미티드(브랜드명 벨로스팅)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모니터랩은 남아시아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보안 솔루션 유통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벨로스팅은 인도 펀자브(Punjab) 지역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 인프라 전문 기업으로, 도메인 호스팅부터 가상사설서버(VPS), 그래픽처리장치(GPU) 서버, 백업 및 복구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정보기술(IT)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벨로스팅은 모니터랩의 클라우드 기반 보안 플랫폼 아이온클라우드(AIONCLOUD) 서비스인 △웹사이트 프로텍션(Website Protection) △시큐어 인터넷 액세스(Secure Internet Access) △시큐어 리모트 액세스(Secure Remote Access)를 인도 시장에 공급한다.

이광후 모니터랩 대표는 “인도는 디지털 인프라와 사이버 보안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지역으로 현지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와 기술력을 갖춘 벨로스팅과 협력은 매우 고무적”이라며 “남아시아 시장 내에서 모니터랩 보안 솔루션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현지화 전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