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원교육이 5월 어린이날 및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성남시 분당구에 있는 한국잡월드에서 '드림조이버스'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온 가족과 함께 맘껏 뛰놀며 경제관념을 형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한국잡월드 입구에 있는 기존 커리어버스가 어린이 경제체험 드림조이버스로 운영된다.
드림조이버스에서는 아이들이 자신이 꿈꾸는 직업을 적어 '꿈나무'를 만들면 장원교육의 다양한 제품을 100조이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들이 스스로 제품을 직접 고르고 조이로 계산하면서 경제의 기본 원리와 올바른 소비 방식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잡월드는 다음 달 5~6일에 보호자와 함께 직업을 체험하는 '함께잡월드' 프로그램과 어린이날·어버이날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어린이 대상으로 '종이비행기 만들기, 날리기 대회'를 개최해 가장 멀리 비행기를 날린 1등에게는 레고블럭 상품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컬러링북을 제공한다. 어린이체험관 앞 팝업 공간에서는 어버이날 기념해 '카네이션 만들기' 이벤트가 열린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장원교육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 및 한국잡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한국잡월드와 함께 진행하는 드림조이버스 이벤트는 아이들이 다양한 경제 체험학습 놀이를 통해 많은 배움과 함께 꿈에 대한 비전을 키워갈 수 있다”면서 “온 가족이 다 같이 따뜻하고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고, 아이들의 미래 역량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승은 기자 evelin@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