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은 오는 20일까지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XYZ 서울'에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는 인기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뷰티 체험 팝업이다.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번이 다섯번째 개최다.
지난 7일 오픈한 사전 입장권은 단 1시간 만에 전 시간대가 모두 매진됐다. 현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3일간 3000여 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2만원 이상 뷰티 상품을 로켓 배송으로 구매한 와우회원에게 20여 개 제품을 담은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뷰티박스에는 메디힐 당근 수분 진정패드, CNP 블랙헤드 퍼펙트 클리어 키트, 스킨푸드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100크림 등 36만원 상당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이 담겼다. 버추얼스토어 개최 이후 역대 최대 혜택이다.
아울러 이번 버추얼스토어는 새롭게 '패밀리데이' 행사를 18일에 연다. 행사 참여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와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1인 2매)을 초청했다. 초청 고객은 야외 루프탑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케이터링 파티 공간을 즐길 수 있다. 또 메이크업 서비스, 커스텀 립 틴트 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19~20일은 일반 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행사장은 브랜드관, 쿠팡관, 루프탑 라운지로 구성된다. 브랜드관에는 아이오페, 메디힐, 스킨푸드, CNP차앤박 등 17개 메인 브랜드의 부스를 마련했다. 쿠팡관에는 메가뷰티쇼 어워즈 선정 제품, 신상품, 뷰티 가전 등이 전시된다. 루프탑 라운지에서는 셀프 타투 체험, 인생네컷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 회원들을 위해 향후 다양한 상품 콜렉션과 혜택을 늘리도록 최선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