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스컨설팅, 아틀라시안 글로벌 컨퍼런스에 플래티넘 파트너사로 참가

Photo Image
오픈소스컨설팅이 9일(현지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개최된 아틀라시안 '팀 25(Team '25)'에 참여했다. 회사 주요 관계자들이 행사장에 마련한 부스 앞에서 기념촬영했다. 오픈소스컨설팅 제공

오픈소스컨설팅이 9일(현지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개최된 아틀라시안 '팀 25(Team '25)'에 참여했다.

팀 25는 글로벌 협업 솔루션 기업 아틀라시안이 개최하는 대표 행사로 아틀라시안의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공개하고 다양한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아틀라시안은 팀 25 기조연설에서 대표 솔루션 '지라', '컨플루언스', 화상 회의 솔루션 '룸' 등이 인공지능(AI)과 접목해 데이터를 통합, 조직 간 사일로를 방지하는 아틀라시안 팀워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오픈소스컨설팅은 이번 팀 25 행사에는 플래티넘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스폰서십 부스를 열고 '플렉서블 유저 라이선스'와 '플렉서블 스페이스 내비게이션'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 데모 시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을 만나고 해외 파트너사와 만나며 글로벌 사업 기회 발굴·확장할 예정이다.

장용훈 오픈소스컨설팅 대표는 “조직 간 사일로와 통합하지 않은 데이터는 기업 성장과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방해하는 요인”이라며 “아틀라시안 신제품과 새로운 기술 업데이트 내용을 한국 기업과 사용자·고객에게 알리고 더욱 가치 있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