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테크노파크, '방위산업 中기 육성 기술개발·마케팅 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Photo Image
전북테크노파크.

전북테크노파크(원장 이규택)는 지역 주력산업과의 연계를 통한 방위산업 육성을 위해 30일까지 '기술이전형 산·학·연 공동 연구·개발(R&D)과 마케팅 지원사업' 모집대상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술이전형 산·학·연 공동 R&D 지원사업'은 연구기관이 중심이 돼 기업과의 공동 R&D로 방위산업에 적용 가능한 기술을 확보하도록 추진되는 사업이다. 연구기관의 우수기술을 기업에 이전하는 기술이전형으로 추진체계는 컨소시엄(기관·기업·학교)으로 구성하며 최대 1억5000만원을 지원한다.

'마케팅 지원사업'은 방위산업 확대를 위한 기업의 판로개척과 시장 다변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기업 단독으로 신청할 수 있다. 대상은 방위산업을 영위 또는 영위하고자 하는 기업으로 지식재산권 확보, 박람회 참가, 홍보물 제작 등의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기업당 최대 1500만원을 제공한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중견 기업은 전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공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규택 원장은 “방위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국책사업 발굴과 중소기업 지원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