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개최

Photo Image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모델컷

CJ온스타일은 오는 13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컴온스타일은 연 2회 모바일과 TV 등 CJ온스타일의 전채널에서 진행하는 초대형 쇼핑 축제다. 이번 행사는 스타 프로그램(IP)을 기반으로 전 카테고리에서 '슬로우에이징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며 역대급 할인 혜택과 신상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특별히 오프라인까지 확장해 오는 8일까지 성수동에서 쇼케이스 팝업도 운영한다.

CJ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과 셀럽들이 제안하는 발견형 쇼핑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각 프로그램이 엄선한 '컴온브랜드'는 행사 기간 최대 10% 할인과 10%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CJ온스타일은 컴온스타일 기간 모바일 내 스타 프로그램 편성 횟수를 약 80% 확대했다. 각 프로그램은 '슬로우에이징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인기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오는 5일과 12일에는 초특가 상품 대상 익일 특화 배송인 '플래시딜' 행사가 진행된다. 토요일 초특가 기획전 상품을 토요일 오후 11시까지 주문하면 일요일 오네(O-NE)로 익일 바로 배송된다. CJ온스타일은 대한통운의 '매일 오네(O-NE)'를 통해 주7일 보편적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도 다양하다. 4일부터 3일간 매일 오전 9시에 총 7억원의 지원금을 지급하는 '7억 오픈런' 행사가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최대 5만원의 지원금이 제공된다. 팝업스토어와 연계한 혜택도 다채롭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리플렛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팩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인증 시 선착순으로 정품 뷰티 기프트가 증정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컴온스타일은 모바일, TV를 넘어 팝업스토어까지 연계한 초대형 행사”라며 “스타 IP가 큐레이팅한 트렌디한 신상품, 할인 혜택, 빠른 배송까지 탐색하고 발견하는 쇼핑의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