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TX 2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할인권·쿠폰 '팍팍'

Photo Image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KTX 21주년을 맞아 풍성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숫자 21을 상징하는 '둘(2)이 하나(1)로' 이어진 사연을 SNS로 공개 모집한다.

당선된 고객(6명)에게 KTX 운임 50% 할인권을 8∼4매씩 차등 지급한다. 우수 사연은 차내 잡지 KTX 매거진(5월호)에 특집기사로 실릴 예정이다.

공모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1명에게 2+1 할인권(2명 예매 시 1명 무료)을, 210명에게 KTX 운임 2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교통과 여행, 실생활 서비스를 하나로 묶은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열차 예매와 길안내, 숙박, 대중교통, 렌터카, 카셰어링, 커피&빵 서비스 이용 시 4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레일톡으로 렌터카(롯데, SK)를 예약하면 렌트비를 60% 할인하고, 매일 21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카셰어링(그린카) 이용 고객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커피나 빵(던킨)을 주문할 경우 20% 할인(1만원 이상 구매) 받을 수 있다.

관광택시(로이쿠) 이용자를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짐배송 서비스 이용객에게 배송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Photo Image

코레일은 개통 21주년 당일(1일) KTX 열차 안에서 깜짝선물(철도 굿즈) 증정 이벤트를 했고, 8일까지 21개 열차를 선정해 특실 음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5개역(용산, 부산, 대전, 광주송정, 동대구)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 '백년가게' 밀키트 2+1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코레일은 산불 피해지역의 조속한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재난지역 자원봉사자에게 모든 열차를 무임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재난 지역 농산물 판매를 위해 역 광장이나 맞이방을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양승민 기자 sm104y@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