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가 베트남 한인매체 '신짜오베트남'과 포괄적협력(MOU)을 체결하고 콘텐츠 교류를 비롯한 다양한 협력을 추진합니다. 신짜오베트남은 호치민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베트남 한인매체 중 구독 및 열독률이 가장 높습니다.

신짜오베트남은 에듀플러스에 게재된 대학입시, 에듀테크 등 다양한 교육 뉴스를 베트남에 거주하는 한인들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에듀플러스는 신짜오베트남에 게재된 베트남 교육 뉴스를 온·오프라인으로 전달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베트남 거주 한인들은 국내 다양한 교육 트렌드와 이슈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학생과 학부모들은 향후 국내 복귀 등을 대비해 교육 계획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 에듀플러스는 베트남 교육 뉴스를 실시간으로 전달해 베트남 진출을 모색하는 교육 기업에게 베트남 현지 시장 파악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제11회 SWTO는 5월 24일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전자신문사를 비롯해 서울교대·강원대·경남대·경북대·광운대·동아대·부경대·연세대 미래캠·영남대·전남대·전북대·제주대·KAIST·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가 총 13개 도시에서 공동 개최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정보통신기획평가원·SW중심대학협의회·정보통신산업진흥원 호치민IT지원센터·에듀플러스·신짜오베트남·레코스가 후원, 이티에듀가 주관합니다. 두 매체는 이외에도 협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