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Baby, Not Baby' 챌린지 화제…킬포·이지 등 버전별 매력주목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슬기가 다양한 챌린지 콘텐츠와 함께, 새 솔로행보에 탄력을 받고 있다.

18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슬기는 지난 10일 새 솔로곡 'Baby, Not Baby'(베이비, 낫 베이비)로의 컴백행보와 함께, 다양한 버전의 챌린지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M 막내후배인 하츠투하츠를 비롯 예지, 호시 등 아티스트 동료들과 함께한 댄스 챌린지부터 팬들이 직접 꼽은 킬링 포인트 버전, 간단한 안무로 구성된 이지(Easy) 버전까지 다양한 형태의 챌린지 콘텐츠는 보는 재미와 함께 대중의 참여의지를 불러일으킨다.

이는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공식 콘텐츠부터 음악방송 무대까지 다양하게 이어지는 슬기의 'Baby, Not Baby'(베이비, 낫 베이비) 퍼포먼스에 대한 집중도로도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슬기는 본연의 퍼포먼스 매력을 더한 다채로운 챌린지 행보로 그룹과는 또 다른 솔로뮤지션으로서의 영향력을 굳건히 하고 있다.

한편 슬기는 오는 19일 오후 5시 30분 유튜브 '효연의 레벨업(Hyo's Level Up)' 채널에서 공개되는 '밥 잘 사주는 효연 선배' 콘텐츠에 출연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