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베스트샵 강원도 내 지점에서는 제106주년 삼일절을 맞아 특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동해점, 강릉본점, 춘천퇴계점, 단계점, 속초점, 삼척점 등 강원도 내 주요 매장에서 진행, '태극기 그리기 체험 행사'를 열어 고객들과 함께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고객 뿐만 아니라,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직접 태극기를 그려보며 애국심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체험 후에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됐다.
특히 행사에는 유아를 동반한 학부모 뿐만 아니라, 시니어 고객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LG베스트샵은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런 의미 있는 행사도 진행해줘서 감사하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LG전자 베스트샵 동해점 박용순 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한 체험 이벤트를 넘어 고객들과 함께 삼일절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윤 추구를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우리 동네 매장'으로 자리 잡고 싶다”고 전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앞으로도 고객과 지역 사회를 연결하는 다양한 체험형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예정이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