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 한양대 산학협력 프로젝트 성료

Photo Image
에티버스가 지난 28일 개최한 서울 중구 에티버스타워에서 한양대 경영사례연구회 'LEAP'와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료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에티버스 제공]

에티버스가 지난 28일 서울 중구 에티버스타워에서 한양대 경영사례연구회 'LEAP'와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 프로젝트는 산학협력을 통해 차세대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에티버스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해 진행됐다.

한양대 학생들은 에티버스가 제시한 '화상회의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유니콘 기업 발굴 및 마케팅 전략' 과제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학생들은 회의실 구축에 대한 니즈가 존재하는 35개의 기업을 선정·분석해 에티버스 세일즈 전략 수립에 기여할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었다. 화상회의 솔루션 비즈니스 활성화 방안과 마케팅 전략도 제안했다.

에티버스는 프로젝트에 참가한 한양대 학생들에게 수료증 및 감사패를 수여했다.

에티버스 관계자는 “해당 프로젝트 결과물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유망 기업들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에티버스의 로지텍 화상회의 비즈니스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미래 경영 인재들의 성장을 더욱 지원하고 실무 경험을 제공할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인 기자 modernm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