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AI·보안 분야 신입·경력 공채 모집

Photo Image

라온시큐어가 신입사원 공채·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

라온시큐어는 정보기술(IT) 보안·인증 선도 기업으로, 최근 '모바일 주민등록증' 구축 등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대한민국 모바일 신분증 체계를 마련했다. 또 인공지능(AI)·딥페이크·양자내성암호(PQC)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채용은 △공공·금융기관·일반기업 영업 △서버 개발 △화이트해커 △제품 품질 △표준화 개발 등 부문에서 진행한다. 라온시큐어는 PQC, 생성형 AI 보안, 클라우드 기반 제로 트러스트 보안 등 역량을 갖춘 인재를 확보해 글로벌 IT 보안·인증 플랫폼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다. 잡코리아·사람인 등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이후 업무별 역량을 검증하는 1차 실무 면접과 회사 핵심 가치와 역량 적합도를 검증하는 2차 임원 면접이 실시된다.

라온시큐어는 일과 생활의 균형 실천 등을 바탕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 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 구체적으로 △자율 출퇴근제 △패밀리데이 오전근무 △'펀펀런치' 2시간 점심시간 △조식·중식 식대 지원 △배우자 포함 임직원 무료 건강검진 △여의도 불꽃축제 임직원 가족초청 행사 등을 운영한다.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청년친화 강소기업', ' 자리창출 유공 국무총리 표창', '여성친화기업상' 등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인재 영입과 임직원 역량 강화에 아낌없이 투자해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