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일반형 참여기업 모집

Photo Image

경기 부천산업진흥원(원장 신동학)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참여할 창업기업을 다음달 13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창업 3~7년 도약기 기업을 대상으로 사업화 자금과 맞춤형 성장 촉진 프로그램을 제공해 기업의 스케일업을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이번 사업에서 부천산업진흥원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도약기 창업기업 27개사를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기업은 최대 3억원(평균 1억3000만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받으며, 시제품 제작, 지식재산권 취득, 사업모델(BM) 개선 등 다양한 사업화를 위한 자금을 활용할 수 있다.

또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 투자 유치 프로그램, 멘토링, 리뉴니온데이 등 맞춤형 성장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참여 기업이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업설명회는 다음달 5일 부천 삼보테크노타워 21층 그라운드 컨퍼런스홀에서 열린다. 설명회에서는 사업화 지원 및 주관기관 특화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안내와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부천산업진흥원 창업성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동학 원장은 “이번 사업은 도약기 기업들의 스케일업을 위한 최적의 기회”라며 “많은 유망 스타트업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천=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